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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OOP 구성을 위한 객체 지향 프로그램 설계
1. 객체와 객체 지향 프로그램이란?
1) 프고그램 개발 방식은 , 절차 지향과, 객첵 지향으로 나뉜다
- 절차 지향 프로그래밍
2. 객체 지향 프로그램 절차
1) 객체 지향 프로그램의 기본 구성
(1) 클래스
(2) 객체(Object)
- 클래스에 정의된 메소드를 공유함으로써 메모리를 경제적으로 사용한다.
(3) 메시지 와 메소드
2) 객체 지향 프로그램의 절차
(1). 프로그램의 절차
(2). 프로그램의 저차 예시
- 주소록에 대한 객체 프로그래밍 절차
- 모델링할 정보
- 모델링
- 클래스
* 클래스 정보를 소스트웨어로 구현한다
- 객체 생성
* 클래스를 instance화 한다.
3. 객체 지향 프로그램의 주요 개념
1)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주요 개념
(1) 캡슐화
(2) 상속성
(3) 다형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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